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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베이징, 올해 온라인 게임 분야 생산액 100억 위안 돌파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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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중국 공안부, “게임 아이템 절도는 해커 공격의 목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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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 이용자와 시장 규모 빠르게 증가..3분기 이용자 1억 2,080만 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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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Yahoo, ‘Yahoo! JAPAN’ 사이트에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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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새로운 형태의 소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aima’ 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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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Panasonic, 신형 휴대용 게임기 ‘Jungle’ 공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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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CyberAgent, 미국에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설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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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Nintendo,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중 하드웨어 150만 대 판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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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Kinect, 출시 후 25일 만에 전세계 판매량 250만 대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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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Sony, PS Move 전세계 출하량 410만 대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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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유명 소셜 게임 업체, 잇따라 대형 포털 사이트와 제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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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Windows Phone 7 관련 애플리케이션, 3,000개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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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Google, Android Market에서 콘텐츠 등급 부여 의무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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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브라질 소셜 게임 업체 Vostu, 3,000만 달러 투자 유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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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GREE, ‘애플리케이션 코스’ 도입으로 월정액 과금 콘텐츠 제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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