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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디지털 미디어 산업 미래와의 조우 : IBC 2007 | KBI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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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07년 1호 서평] 이정엽 - 루돌로지에의 치열한 논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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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07년 1호 게임리포트] 유니아나 - 카오스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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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07년 1호 게임리포트] 조엔 - 온라인 피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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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2 |
게임 |
[2007년 1호 게임리포트] 컴투스 - 영어 뇌 습격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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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디지털 문화산업의 풀뿌리 네트워크 형성과 지원 - 네트워크 중립성 논쟁을 다시 돌아보다 - | KBI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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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0 |
방송 |
UCC의 성장요인과 제도적 보완의 필요성 | KBI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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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9 |
방송 |
지상 디지털 방송 대응 휴대전화 사용 실태 | KBI |
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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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8 |
게임 |
게임 판매 순위 (8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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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7 |
게임 |
[2007년 1호] Serious Game의 체험요소가 사회문제 교육에 미치는 효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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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6 |
게임 |
[2007년 1호] 청소년의 컴퓨터게임 이용과 학업적응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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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5 |
게임 |
[2007년 1호] 마비노기에서의 색 선택 행동 유형과 자아존중감의 관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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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4 |
방송 |
[IssueReprt]인터넷 비디오 시장을 겨냥한 개별 진영의 서비스 제공 사례 분석 | STRABASE |
07.09.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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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한 60GHz 무선 대역 기술 | 과학기술정보 |
07.09.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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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2 |
방송 |
이통사의 신규 수익원으로 등장한 '모바일 UCC 서비스' | STRABASE |
07.09.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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