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1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3월 둘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3.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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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 |
게임 |
[2006년2호 기획] 논문 1- 플레이어 생성 내러티브 활성화를 위한 MMOG 환경 디자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3.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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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9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3월 첫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3.12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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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8 |
게임 |
[2006년2호 기획] 인터뷰 - SeahorseGDG CEO 제니 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3.12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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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7 |
방송 |
'Second_Life', 21세기형 기업 마케팅 도구로 급부상 | STRABASE |
07.03.12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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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6 |
게임 |
[2006년2호 기획] 만남 - 현지 게임산업 인력 활용하여 미국 시장 진출해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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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5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2월 넷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3.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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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4 |
게임 |
[2006년1호 서평]「디지털 미디어 스토리텔링」- 새로운 상상력, 새로운 스토리텔링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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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3 |
방송 |
제작자의 철학이 담긴 프로그램을 | KBI |
07.0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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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2 |
방송 |
라디오의 정체성: 라디오가 영상을 제공한다면 그래도 라디오? | KBI |
07.0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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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1 |
방송 |
선거 쟁점으로서의 미디어 이슈 | KBI |
07.0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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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0 |
방송 |
라디오의 정체성: 라디오가 영상을 제공한다면 그래도 라디오? | KBI |
07.0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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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9 |
방송 |
마이스페이스 비디오 필터링 시스템 시작 | KBI |
07.0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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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8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2월 셋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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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7 |
게임 |
[2006년1호 게임리포트] (주)지오인터랙티브[질주 쾌감 스케쳐]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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