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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미국 국립예술기금(NEA), 게임을 미디어 예술로 포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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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군중펀딩 혁명: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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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프리 투 플레이 무브( 자유자재 움직임)를 만들어야 할 필요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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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NPD : 2011년 3월 숫자들 뒤에 있는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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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소셜 게임의 전략적 진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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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사후세계) : 팀 미트의 슈퍼 미트 보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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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사용자 인터페이스 연속체 : 플레이어 선호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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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게임 테스트 및 연구: 몸과 마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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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The Shanghai Games: 상하이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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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분석 : 베인 게임스 Bane Games사의 플릭 버디스 Flick Buddies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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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중화문화가 창조한 팬더열풍, 국내 캐릭터의 분발이 요구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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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상해국제문화서비스무역포럼 개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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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World of Warcraft 대격변" 문화부 비준 통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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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쉰레이(迅雷) 미국에서 IPO로 2억 달러 융자 계획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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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 |
[중국] 디지털 출판 작년 총생산액 1000억 이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6.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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