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47 |
기타 |
[중국] 중앙재정 문화산업투자펀드 설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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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6 |
기타 |
[중국] 문화부 동만산업 촉진 정책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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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5 |
기타 |
[중국] 천진시 빈하이신구(滨海新区) 동만산업에 5000만 위안 지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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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4 |
기타 |
[중국] 문화부 미성년자 적합 온라인게임 리스트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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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3 |
만화 |
중국 만화산업 현황 및 한국 만화의 중국진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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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2 |
게임 |
[가마수트라] NPD : 2011년 5월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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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1 |
게임 |
[가마수트라] 세포 자동화 도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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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40 |
게임 |
[가마수트라] 뉴스 플러스 게임플레이: 빈 라덴 레이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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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39 |
게임 |
[가마수트라] 스마트폰 복제: “걱정하기에는 수명이 너무 짧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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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38 |
게임 |
[가마수트라] 비(非)사회적인 “사회적”게임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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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37 |
게임 |
[가마수트라] NPD: 2011년 4월, 숫자 뒤에 있는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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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36 |
게임 |
[가마수트라] 디자이너 노트 : 튜토리얼 작성에 실패하는 8가지 방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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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35 |
게임 |
[가마수트라] 개발 후기 : Radiangames의 월간 Xbox Live Indie Games 시리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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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34 |
게임 |
[가마수트라] 비디오 게임의 밸런스 이해하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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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33 |
음악 |
[미국] Spotify 미국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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