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52 |
기타 |
[통권 294호] 중국 방송자본, 영화 산업에 러브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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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51 |
기타 |
[통권 294호] 중국 판권국, 방송국의 음원 사용료 지급 지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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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50 |
기타 |
[통권 294호] 일본, 저작권 사기사건 코무로 피고에 5년 구형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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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9 |
기타 |
[통권 294호] 일본, 일본레코드협회 등 파일 공유 프로그램에 관한 요청문 전국 대학에 송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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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8 |
방송 |
KISDI, MBC 언론중재위 정정보도 청구 | KISDI |
09.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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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7 |
기타 |
kocca포커스] 영국 창조 산업의 사례분석 및 벤치마킹 방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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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6 |
게임 |
미국 게임 판매량:2009년 2월 수치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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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5 |
게임 |
포스트모템:DotA(Defense of the Ancients)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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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4 |
게임 |
작가와 디자이너의 협력을 통한 게임 작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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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3 |
게임 |
지능적인 실수:AI 코드에 우둔함을 통합하는 방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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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2 |
게임 |
게임플레이의 기본:레이싱 장르의 정체성 위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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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1 |
기타 |
[통권 295호] 독일 방송의 킬러콘텐츠에 대한 고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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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40 |
방송 |
美 디지털 전환을 준비하지 못한 시청 가구의 비율 추이 | KISDI |
09.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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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39 |
기타 |
[통권 295호] 모바일 인터넷과 기존 인터넷 이용의 상관성과 디지털 라이프스타일(Digital Lifestyle)의 유형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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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38 |
기타 |
[통권 295호] CBS 뉴스, 보다 공격적인 인터넷 뉴스 마케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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