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05] 게임을 위한 인공지능의 이해와 활용 - 윤태복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출처 | 혁신기획실 | 등록일 | 06.06.29 |
2. Game에서 사용자의 성향 분석을 통한 AI의 활용 3. Game에서 AI 기술의 미래
게임 통합플랫폼 개발 사업 ( 문화관광부, 한국게임산업개발원 ) 게임 AI 개발 ( 산업자원부, 게임기술지원센터) 연구실적 |
|||
첨부파일 |
|
제목 | [KGC2005] 게임을 위한 인공지능의 이해와 활용 - 윤태복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출처 | 혁신기획실 | 등록일 | 06.06.29 |
2. Game에서 사용자의 성향 분석을 통한 AI의 활용 3. Game에서 AI 기술의 미래
게임 통합플랫폼 개발 사업 ( 문화관광부, 한국게임산업개발원 ) 게임 AI 개발 ( 산업자원부, 게임기술지원센터) 연구실적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