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8 |
게임 |
[KGC2009] MMORPG 제작에 필요한 엔진의 개발 및 문제 해결방안 |
10.08.20 |
0
|
|
457 |
게임 |
[KGC2009] 픽셀정크 제작기 - 픽셀정크 슈터를 중심으로 한 강연 |
10.08.20 |
0
|
|
456 |
게임 |
[KGC2009] 픽셀정크 제작기 - 픽셀정크 에덴을 중심으로 한 사운드, 그래픽 강연 |
10.08.20 |
0
|
|
455 |
게임 |
[KGC2009] 언리얼엔진3 의 적용 (레벨 제작 & 그래픽 시연) #1 |
10.08.20 |
0
|
|
454 |
게임 |
[KGC2009] 언리얼엔진3 의 적용 (레벨 제작 & 그래픽 시연) #2 |
10.08.20 |
0
|
|
453 |
게임 |
[KGC2009] 온라인 게임을 위한 플랫폼 발전 방향 및 개방형 온라인 게임 플랫폼 사례 |
10.08.20 |
0
|
|
452 |
게임 |
[KGC2009] 차세대 게임 엔진 개발 과정에서 배운 것들 |
10.08.20 |
0
|
|
451 |
게임 |
게임행동 종합진단척도(CSG) 매뉴얼 |
10.08.18 |
0
|
|
450 |
게임 |
[KGC2009] 생산적인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테스트 |
10.08.17 |
0
|
|
449 |
게임 |
[KGC2009] 온라인게임을 위한 새로운 절차적 기술(procedural technic) : 생산력 증대와 용량축소 |
10.08.17 |
0
|
|
448 |
게임 |
[KGC2009] 국제공동 프로젝트로서의 콘솔 게임 제작 |
10.08.17 |
0
|
|
447 |
게임 |
[KGC2009] GFx3.0을 3D엔진에 통합하는 방법 |
10.08.17 |
0
|
|
446 |
게임 |
[KGC2009] Mixing character animation and physics with morpheme |
10.08.17 |
0
|
|
445 |
게임 |
[KGC2009] 게임 제작 프로세스 상에서 게임오븐의 활용 |
10.08.17 |
0
|
|
444 |
게임 |
[KGC2009] 언리얼 엔진3로 온라인게임 만들기 |
10.08.17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