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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2010 콘텐츠업계 홍보담당자 세미나 |
10.1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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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글로벌 시장 진출의 열쇠, 현지화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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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도미넨스 워 대회와 3D아티스트가 나아갈 길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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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유저와 첫만남 : 온라인게임 FGT의 설계와 분석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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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Retro Games Exposed: 즐거움이 가득한 게임의 디자인을 위한 불변의 요소들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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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브라우저 기반의 MMO게임들: 전통적인 방송 산업 및 미디어들의 새로운 수익 창출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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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클라우드 컴퓨팅, 구름 속 게임 서비스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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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온라인 게임에서 지능화되고 자동화된 그룹 형성 시스템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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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성공적인 게임 사운드 제작의 길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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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망하는 게임의 조직도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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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Designing sideways : integrating emergence with authorship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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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Intel Graphics Performance Analyzers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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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최신 데스크탑 및 랩탑을 이용한 게임 개발 시 고려 사항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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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유럽 게임 유저들의 습관과 플레이 패턴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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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3DS Max 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페이셜 셋업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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