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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온라인 게임 그리고 분산 시스템: 최신 분산시스템이 해결하고 있는 오래된 이슈들 |
12.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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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테마파크와 온라인게임 |
12.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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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엘리샤가 경험한 코스 레벨 디자인 |
12.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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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5년간의 GE운영을 통해 다시 생각해보는 온라인 게임의 기획 |
12.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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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Warhammer 40,000: Space marine의 랜더링 기술 |
12.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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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MMO의 다음시대 |
12.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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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문명: 오래된 것이 새로운 것이다 |
12.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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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멀티플랫폼 소셜게임 개발과 서비스 (2012: 서울의 사례) |
12.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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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1] 진정한 매시브 멀티플레이어로의 회귀 |
12.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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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콘텐츠 미래 비전과 정책 과제 |
12.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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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기능성게임관련 네덜란드 대학 및 기업 초청세미나 |
12.09.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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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비즈니스센터 맞춤형 창업특강] 콘텐츠 비즈니스 성공시키기 |
12.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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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비즈니스센터 맞춤형 창업특강] 콘텐츠 창업자, 어떻게 지치지 않고 창의성을 가져갈 수 있는가 |
12.0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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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2012 5회 미래문화포럼 개최결과 |
12.0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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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콘텐츠 미래전략포럼> 제8차 정기포럼 발제문 |
12.0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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