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C2009] 언리얼엔진3 의 적용 (레벨 제작 & 그래픽 시연) #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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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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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8.20 | ||
언리얼엔진3 의 적용 (레벨 제작 & 그래픽 시연) #2
게임환경을 직접 창조해낸 인물이다. 에픽게임스 내에서 총 5개에 이르는 게임 완성에 참여하였으며, 에픽게임스가 제작하는 게임의 게임플레이 디자인, 프로토타입 개발, 이벤트 컷 씬 무비 제작 등을 담당하고 있다.에픽게임스에 합류하기전에는 싸이언 스튜디오와 레전드 엔터테인먼트에서 레벨디자인을 담당하였다.
2. Basic BSP level construction using CSG tools (CSG툴을 사용한 BSP레벨 만들기)
3. Deconstructing static meshes (정적 매쉬) 오브젝트의 충돌을 만드는 법도 다루게 됩니다.
4. The material editor explained 배웁니다.
5. Using the content browser to create collections
6. Meshing the world (환경에서 메시붙이기)
7. Lighting (라이팅) 시연합니다.
8. Navigation creation (길찾기 시스템 사용하기)
9. Particle creation using Cascade (Cascade를 사용해 파티클 만들기)
10. Decoration of an environment with placed particle systems
11. Simple performance discussion (퍼포먼스)
12. Adding a Kismet scripted sequence (Kismet 스크립트 시스템 사용하기)
13. Using Matinee 시연합니다.
엔진3을 사용해본 적이 없는 개발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음은 물론, 이미 언리얼 엔진3를 사용하고 있는 개발자 역시 새로운 팁을 배울 수 있는 세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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