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x3.0을 3D엔진에 통합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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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Ben Mowery 소속 : Scaleform 트랙: Program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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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강연자 프로필 Ben Mowery씨는 중국과 대만, 싱가폴의 Scaleform 운영 책임자이다. 중국어에 능통한 그는 상하이에서 주로 근무를 하며, 기술마케팅, 세일즈 , 고객지원 그리고 지방화 발전 등을 관리했다. 오랜 시간, 프로그래머로서 활동, 아시아에 있는 주요 게임회사의 Flash UI 개발 및 3D엔진의 변환, Flash의 효율성 극대화 등을 담당해왔다. 뿐만 아니라 UE3 및 Gamebryo engines 등과 함께 작업한 경험 또한 풍부하다. Scaleform에 입사하기 전에는 NVIDIA,Intel, Oracle 에서 그래픽 시뮬레이션 성능분석 및 다양한 소프트웨어의 디자인과 제품개발 업무를 맡았다. 컴퓨터 과학과 전자공학 분야의 2개 학위를 취득했으며 스탠포드 대학에서 컴퓨터과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O 강연목차 Flash user Interface (UI) 개발과 예시 Flash와 게임의 동기화 방법 Flash와 게임엔진의 연계(루트) 기본 Flash(Scaleform)동기화 단계 ActionScript를 Game Script 로 전환, 유도하기 게임 Flash UI 공급 관리 Handling Font 와 Text Localization Flash Render Targets, Video, IME 동기화를 최적화와 실행 새로운 CryEngine과 UE3, Gamebryo 동기화 다음은 무엇인가? 미래의 동기화 지원 현황
O 강연 내용 요약 본 강연에서는 Flont end menus,HUds,MMo Uls,Animated textures,Mini-game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Flash를 어떻게 모던게임엔진에 동기화 시킬 수 있는지 소개한다. 강연의 초반부에서는 기본적인 소개 자료 및 동기화 단계의 목차를 제시하며 Focus Routing, Navigation, Action Script communication, Resource Management, Font & Text Localization 등 각각의 주요 사항들에 대해 집중적으로 강연 예정이다. Flash on 3D Render Targets, Flash Video 강연 및 게임관련 Asian IME가 이어지며, 최적화 등에 대한 소개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CryEngine, UE3, Gamebryo LightSpeed engine 등과의 동기화, 소요장비, 동기화의 팁과 요령, 향후 당면과제 등도 함께 토론한다.강연은 미래의 3D Flash 동기화를 함께 시청하면서 마무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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