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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2011 국회,한국문화콘텐츠기술학회 공동세미나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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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일본 소셜게임의 최근 트랜드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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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Developer's High 마비노기 영웅전 개발 포스트 모뎀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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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능동적인 QA로 인한 영향력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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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4 |
게임 |
[KGC2010] Point-Light Screen-Space Soft-Shadows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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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초보팀장의 카운셀링 기법 (엄마, 게임회사 팀장이 되어 버렸어요)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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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구별하여 사용하면 좋은 프로젝트 관련 용어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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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Angry Birds 제작 - 모바일 히트 게임 개발 |
11.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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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융복합 콘텐츠 산업동향과 발전 전략 |
11.06.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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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데몬즈소울의 시장적 어프로치와 게임디자인 (부제:데몬즈소울의 게임디자인)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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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오디션 잉글리쉬를 통한 차세대 기능성 게임의 비젼 및 전략 제시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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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7 |
게임 |
[KGC2010] 데몬스 소울의 게임디자인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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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6 |
게임 |
[KGC2010] 팝캡의 초대박 히트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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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5 |
게임 |
[KGC2010] 게임 필드에 Concept Art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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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4 |
게임 |
[KGC2010] 저사양 고퀄리티 MMORPG의 개발사례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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