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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xing character animation and physics with morphe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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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Simon Mack 소속 : NaturalMotion Ltd 트랙: Graphic |
O 강연자 프로필 NaturalMotion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술은 Disney 및 Codemasters 등에서 퍼블리싱한 `Grand Theft Auto IV`,`Star Wars: The Force Unleashed` 등의 컨텐츠에 사용되었다.
강연자인 Simon은 옥스퍼드 대학을 졸업한 후, 2003년 NaturalMotion에 입사하기 전까지 MathEngine PLC에서 Karma physics engine의 개발 등에 참여하였다.
O 강연 내용 요약 본 강연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효과를 얻기 위해 움직이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에 물리적인 시뮬레이션을 결합하는 것이 얼마나 가능한지를 함께 살펴볼 예정이다. 이것은 곧 개발자 혹은 아티스트들이 게임 내에서 구현이 가능한, 비주얼 애니메이션 그래프를 완성할 수 있도록, 그래픽 authoring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다. 즉 강연에서는 물리적 시뮬레이션 기술들이 같은 비주얼 Tool을 활용함으로써 어떻게 완성되고 컨트롤 되는지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본 강연에서는, NaturalMotion의 `morpheme 2` 프로그램 Demo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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