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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0] 웹 VS 클라이언트 게임 - 누가 서구 시장을 지배할 것인가?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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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2 |
게임 |
[KGC2010] 캐쥬얼 게임 마케팅의 과거와 미래 |
11.06.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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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뛰어라 콘텐츠, 날아라 대한민국! -콘텐츠산업의 미래를 위한 전문가 토론마당 |
11.06.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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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2011 방송콘텐츠산업 상생 협력 세미나 "드라마 제작환경 개선, 어떻게 할것인가?" |
11.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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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9 |
기타 |
2011 콘텐츠 분쟁조정 컨퍼런스 자료집 |
11.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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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8 |
기타 |
차세대 콘텐츠 컨퍼런스 2011 발표자료집 |
11.06.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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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7 |
게임 |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전략 세미나 (2010.12.22) 발표자료 |
11.02.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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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6 |
게임 |
2011 세계 게임시장 전망 세미나_1.28(금) 발표자료 |
11.0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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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5 |
게임 |
2011 세계 게임시장 전망 세미나_1.27(목) 발표자료 |
11.0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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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94 |
게임 |
찾아가는 게임문화교실 세미나 자료집 |
11.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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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문화관광연구원] SNS 활성화가 문화콘텐츠 산업에 주는 정책적 시사점 |
10.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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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문화관광연구원] SNS가 가져온 한국 문화콘텐츠 산업의 기회와 위협 |
10.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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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문화관광연구원] SNS가 문화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10.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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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문화관광연구원] SNS가 가져온 문화콘텐츠 향유의 새로운 풍경 |
10.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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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문화관광연구원.통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진화에 따른 문화콘텐츠 산업 |
10.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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