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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P2P 통신과 대규모 멀티플레이를 한번에 잡기: ProudNet 소개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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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
2010 애니메이션 진흥포럼 발표자료 ( 허원제 의원) |
10.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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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스타크래프트와 바둑에서 나타나는 숙련자와 비숙련자의 뇌 활성화 차이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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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0 |
게임 |
[KGC2009] 게임물 등급분류 현황 및 정책 동향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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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9 |
게임 |
[KGC2009] Lighting In Screen Space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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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놀이와 학습의 과학혁명: 기능성 게임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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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초기 기획단계에서 소비자에게 이르기까지의 비디오 게임 활용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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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6 |
게임 |
[KGC2009] Neuro-game development with BCI technology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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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Social Network Play의 디자인과 창조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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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TRANSMEDIA storytelling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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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Java Micro Edition을 활용한 Mobile 3D gaming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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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OpenGL ES 게임의 성능및 활동성 향상 |
10.0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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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대규모 온라인 게임 개발을 위한 실전 애자일 방법론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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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멀티플랫폼 커뮤니티 게임의 제안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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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9] 게임 인터페이스 |
10.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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