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을 위한 새로운 절차적 기술(procedural technic) : 생산력 증대와 용량축소
|
이름 : ALEXIS KHOURI 소속 : ALLEGORITHMIC 트랙: Graphic |
O 강연자 프로필 2003년 파리에 있는 Essec Business School을 졸업 현재 알레고리드믹에서 VP Stategy and Sales 업무를 담당(차세대 온라인 게임 개발 전략 및 아시아 지역 내의 비즈니스 방안 등) Cryonetworks의 Online Game development 부서의 Product Manager로 근무 Simon Kucher & Partners에서 Strategy Consulting 파트의 Senior Consultant Playsoft에서는 Mobile Game development에서 General Manager를 역임
O 강연목차 1. 온라인 게임의 미래: 새로운 3D기술 및 광범위한 사용자 컨텐츠 2. 온라인 게임 개발에서의 생산적인 컨텐츠와 이득 3. Dynamic texturing의 Demo와 테스트(케이스 소개)
O 강연 내용 요약 강연에서는 컨텐츠 창조 기술의 최신 발전 현황에 대한 소개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기술들은 방대한 스케일의 컨텐츠 생산 및 교환 등에 있어서, 좀 더 빠른 전달 체계의 구축 등에 도움을 줄 것이며, 생산 과정에 있어서의 비용 절감 효과 등을 단계별 기술 소개를 통해 증명할 것이다. 아울러, 아티스트들에게 있어서는 게임 개발 과정에서의 핵심 요소에 포커싱을 맞출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