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우저 기반의 MMO게임들: 전통적인 방송 산업 및 미디어들의 새로운 수익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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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Nils-Holger Henning 소속 : Bigpoint GmbH 트랙 :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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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강연자 프로필 AOL Time Warner and Whirlpool 등 근무 2005년~현재 Bigpoint Gmbh CCO
O 강연목차 1. 게임이 방송에서 큰 수익 패턴이 될 수 있는가? 2. 어떤 수익 모델이 다양성이 없는 거대 시장에 적합하며 웹 게임에서 광고는 키 포인트 인가? 3. 무엇이 게임 기술 통합하거나 기업 환경을 실행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인가? 4. 타당하지 않는 게임 통합의 위험성은 무엇인가? 5. 어떤 게임이 다양한 시나리오를 고용해야 하며, 회사의 요구를 맞추기 위한 가장 적합한 방법은 무엇인가?
O 강연 내용 요약 세익스피어는 “전 세계는 무대이다”라고 말했다. 현재의 기술은 실제와 게임 세계에 의해 창조된 멀티 레벨 환경이 은유로 접목
되어 있다. 게임은 비즈니스를 설립하고 관계를 만들며 돈을 생산하는 강력한 플랫폼이 되어 왔다. 완전히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창출과 게임 기술을 이용한 경제까지-게임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텔레비전의 미래는 무엇이며 왜 게임 산업에 연관이 되어 있는가? 우리는 청중과 커뮤니티를 쌓기 위한 TV 네트워크를 위한 새로운 툴로서 온라인 기반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살펴 볼 것이다. 게임들은 미디어 그룹이 의존하는 광고 수입을 뛰어넘는 자산이며 새로운 고정 수익을 위한 자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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