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27 |
방송 |
[미국] 유니비전, ABC와 파트너쉽 체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11 |
0
|
11426 |
영화 |
[미국] ‘어벤져스’개봉 첫 주 수입 신기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11 |
0
|
11425 |
기타 |
[미국] 킨들은 주춤, 아이패드는 상승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11 |
0
|
11424 |
기타 |
[미국] 중국 극장체인, 미국 AMC 인수 협상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11 |
0
|
11423 |
게임 |
[가마수트라] 인식의 흐름 (플로우) : 훌륭한 게임 디자인의 심리학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11 |
0
|
11422 |
게임 |
[가마수트라] 게임 개발자들이 차세대 콘솔에서 원하는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8 |
0
|
11421 |
게임 |
[중국] 1분기 모바일 게임시장 10억 위안 돌파. 법적 규정 여전히 취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20 |
기타 |
[중국] 국가신문출판총서 저작권법 수정 초안 의견수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19 |
게임 |
[중국] 바이두 모바일 플랫폼, 200개의 게임업체와 협약체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18 |
방송 |
[중국] 온라인 동영상 판권가격 30% 하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17 |
방송 |
[중국] 텐센트, 소후, 아이치이 3개 온라인 동영상업체 연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16 |
기타 |
[중국] 27일 인민망(人民网) 상장거래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15 |
출판 |
[중국] 바이두, 일본 DoCoMo와 공동으로 온라인서점 설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14 |
게임 |
[가마수트라] 무엇이 게임을 만드는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
11413 |
게임 |
[가마수트라] 슬프지만 진실: 우리는 수퍼마리오 브라더스가 언제 나왔는지 증명할 수 없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