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12 |
게임 |
[가마수트라] 데이터 마이닝으로 게임 이탈 예측하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5 |
0
|
11711 |
게임 |
[가마수트라] 공간의 측정 - 전술적 레벨 디자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5 |
0
|
11710 |
게임 |
[가마수트라] 프로듀서의 효율을 높이는 10가지 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5 |
0
|
11709 |
게임 |
[가마수트라] 깊은 던전 – 다크 소울 게임 디자인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5 |
0
|
11708 |
게임 |
[가마수트라] 미래형 프로토타입 제작- <Immercenary> 개발사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5 |
0
|
11707 |
게임 |
[가마수트라]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개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1.01 |
0
|
11706 |
게임 |
[가마수트라] 차세대 화폐모델 - 우위재 | 한국콘텐츠진흥워 |
12.11.01 |
0
|
11705 |
애니메이션 |
[일본] 네리마 아니메 카니발 개최 11월 10일/11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9 |
0
|
11704 |
기타 |
[일본] 음악과 동영상, 소프트뱅크와 에이벡스 정액제 서비스 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9 |
0
|
11703 |
방송 |
[일본] 日 지상파 5사 가을 개편, 과거 인기프로그램 새 단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9 |
0
|
11702 |
영화 |
[일본] 중소영화관 개성으로 승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9 |
0
|
11701 |
음악 |
[일본] KARA ‘꿈’ 실현! 첫 도쿄돔 공연결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9 |
0
|
11700 |
게임 |
[가마수트라] 보통의 인디를 위한 킥스타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5 |
0
|
11699 |
게임 |
[가마수트라] 퍼블리셔가 원하는 것 – 펀딩을 받는 10가지 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5 |
0
|
11698 |
게임 |
[가마수트라] 스팀 그린라이트(Steam Greenlight) - 개발자 의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10.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