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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소셜 게임에서의 소셜의 상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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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포스트모템: 벡터 유닛의 ‘하이드로 썬더 허리케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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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사용성의 획기적 발전 :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한 4가지 기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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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NPD: 2010년 9월, 게임 소매 산업 실적 및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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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마수트라] 마인크래프트(Minecraft)의 5분 동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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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게임 설계자의 메모장: 행진하지 말고 춤을 추어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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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고대 그리스에서 헤일로에 이르기까지: 현대 게임 속의 예술 전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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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중국] 2010 창의경제: 중국 창의 상품 수출액 전 세계 1/5 점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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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12.5'계획 요강> 중 중국 문화산업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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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iriver와 중국 콘텐츠 서비스 업체 3곳 합작 예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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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북경 동만(动漫) 게임 산업 연맹 제5회 문화 박람회 참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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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콘텐츠 산업 동향 (33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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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
[일본] 애니송 라이브 활성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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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화 |
[일본] 슈에이샤, 디지털만화 해외 전략 발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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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
[일본] 스기이 기사부로 감독, 『도후고조(豆腐小僧)』3D애니 제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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