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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10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미국 게임시장 결산 및 전망 |
10.03.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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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컨퍼런스] 융합형콘텐츠산업컨퍼런스2009 발표자료(2009.12.1~2) |
09.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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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세미나]2009 KOCCA 정책세미나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콘텐츠산업 활성화 방안 |
09.1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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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KEYNOTE:Cinema 2.0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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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 |
게임 |
[KGC2008] KEYNOTE:Game On - 24/7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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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8 |
게임 |
[KGC2008] KEYNOTE:Different experience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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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7 |
게임 |
[KGC2008] What’s new in XNA Game Studio 3.0 and Community games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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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6 |
게임 |
[KGC2008] A PIX for Windows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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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5 |
게임 |
[KGC2008] 컴파일러와 코드 특성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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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4 |
게임 |
[KGC2008] Introduction to Direct X 11 Graphics Pipeline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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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3 |
게임 |
[KGC2008] Playing games by playing Music:the M-EDGE project |
09.11.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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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유럽 EU를 겨냥한 온라인 게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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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1 |
게임 |
[KGC2008] Herding Cats:장르, 플랫폼, 복합적 구성원을 넘어선 창조적방향의 제시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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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 |
게임 |
[KGC2008] 온라인게임을 위한 병행 지향 아키텍처 & 패턴 & 언어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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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9 |
게임 |
[KGC2008] C#을 이용한 빠른 툴 개발 - 사내 패치 툴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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