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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Software Optimzation on Intel Architecture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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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Social Networking Meets Virtual Worlds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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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PS3, X360 and Will Game Development 서구시장의 전망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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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사업 다각화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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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게임의 완벽한 하드웨어 호환성 지원을 위한 과정과 사례 소개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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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테슬레이션 기술을 통해 리얼리티 게임 제작하기 |
09.1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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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DirectX 10.1 기반 게임 타이틀 제작 |
09.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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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애자일 게임 개발이란? |
09.1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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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가상의 온라인 게임으로 살펴보는 리팩토링의 솔직한 이야기 |
09.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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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서부시장을 개척할때 Asia 게임서비스업체들이 피해야할 일반적인 실패요인 |
09.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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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Designing Fitness Games |
09.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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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8] 왜 MMO가 중요한가 |
09.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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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Agile portfolio management with Visual Studio |
09.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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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콘솔사업은 무모한 도전-진실 혹은 거짓? |
09.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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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8] Designing Games for Xbox 360 from PC |
09.1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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