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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온라인 게임 속의 경쟁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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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Serious Games의 이해와 동향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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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기능성 게임의 새로운 기회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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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대인관계증진 게임 효과성 평가: 기능성 게임 '한국게임산업진흥원 Star Stone'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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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중소규모 퍼블리셔와 개발사를 위한 QA팀 설립과 운영 실무가이드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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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게임QA의 향상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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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게임서비스용 시스템의 특징과 시스템엔지니어의 역할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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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상업적인3D엔진을 사용하여MMO를 개발하는 도전 |
08.08.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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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IPTV와 온라인 게임콘텐츠 |
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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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디지털컨텐츠로서의 게임의 가치 |
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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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3D MMORPG 게임공간에 대한 배경제작 방법론 |
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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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3DS Max 를 이용한 게임 캐릭터 셋업 |
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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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온라인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
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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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사례를 중심으로 알아보는 SCRUM & XP |
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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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07] 게임에 적용해 보는 TDD, UnitTest |
08.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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