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8 |
게임 |
[KGC2008] 온라인 게임 기술의 진보 - 프로젝트 다크스타 &원더랜드 |
09.09.24 |
0
|
|
367 |
게임 |
[KGC2008]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개발전략 |
09.09.24 |
0
|
|
366 |
게임 |
[KGC2008] Real-Time 4D VR-Sports Game |
09.09.23 |
0
|
|
365 |
게임 |
[KGC2008] Displaced Subdivision Surface Tessellation with DirectX 11 |
09.09.23 |
0
|
|
364 |
게임 |
[KGC2008] Advantage of Using Middleware (II) |
09.09.22 |
0
|
|
363 |
게임 |
[KGC2008] Advantage of Using Middleware (I) |
09.09.22 |
0
|
|
362 |
게임 |
[KGC2008] Using Flash for 3D MMO UI |
09.09.22 |
0
|
|
361 |
게임 |
[KGC2008] IK 기반의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
09.09.22 |
0
|
|
360 |
게임 |
[KGC2008] 게임 플레이어의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플레이어 모델 생성과 응용 |
09.09.22 |
0
|
|
359 |
게임 |
[KGC2008] Python으로 만드는 코드 생성기 |
09.09.22 |
0
|
|
358 |
게임 |
[KGC2008] 비주얼 머터리얼 TOOL 제작과 활용 |
09.09.16 |
0
|
|
357 |
게임 |
[KGC2008] PreProduction 그 성공의 시작 |
09.09.16 |
0
|
|
356 |
게임 |
[KGC2008] Massive Dynamic ads를 위한 Game Integration |
09.09.16 |
0
|
|
355 |
게임 |
[KGC2008] 게임내 광고 사업의 이해와 효과적인 진출전략 |
09.08.27 |
0
|
|
354 |
기타 |
[세미나] 포스트 미디어법 시대의 콘텐츠산업 발전 방안 세미나 자료(2009.8.26) |
09.08.27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