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to Direct X 11 Graphics Pipe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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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Chuck Walbourn 소속 : Microsoft Corp / Software Design Engineer 트랙 : Tech-Experience |
강연자 프로필 그는 Windows95와 DirectX초기부터 게임의 Windows platform 분야에서 일해왔다. 그는 90년대 중반 Austin의 그의 개발실에서 게임산업 경력을 시작하였고, Interactive Magic과 Electoronic Arts같은 윈도우 Title을 개발하였다. 그는 현재 Microsoft의 XNA Developer Connection Group에서 Windows platform에서 일하는 게임 개발자들을 가르며 지원하는 일을 하고있다.
강연 내용 요약 Direct3D 11가 어떻게 Direct3D 10에서 새로운 하드웨어와 API calls와 함께 향상되었는지 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세션은 Direct3D 11의 특성에 대해서 토론하고, 이것이 작은 스크린에서 높은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로의 컨텐츠 및 스케일의 향상을 야기하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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