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new in XNA Game Studio 3.0 and Community games
|
이름 : 강상진 소속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 책임 연구원 트랙 : Programming |
강연자 프로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연구소 책임 연구원 강연 목차 XNA Game Studio XNA Game Studio Components XNA Game Studio 3.0 Visual Studio Content Improvements XNA Framework Games for Zune Xbox LIVE Arcade Support Community Games Community Game Details What Makes a Good Game? Game Flow Menus User Experience Gamer Profiles Graphics Audio Input Storage Multiplayer Content Size Content Loading Testing Selling Your Game Q & A 강연 내용 요약 올해 말 출시 예정인 XNA Game Studio 3.0에 새롭게 추가된 내용을 알아보며, XNA로 제작하는 Community Games의 특징과 디자인, 설계, 개발, 테스팅 방안을 살펴보며, 인디게임 개발자가 XNA 게임을 어떻게 유료화 할 수 있는지 수익 모델을 알아본다.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