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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 동향 및 게임물 심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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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성능 향상을 위한 객체지향 모델링과 DB C API 기반의 온라인 게임 서버 개발하기 |
08.07.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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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소프트웨어 렌더러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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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Avatar + Game + Platfor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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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16주 동안의 게임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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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MMORPG 레벨 디자인 기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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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국내 대학에서의 게임개발 교육 개선방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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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흥미로운 게임 연구 방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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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Think Globally-글로벌 유저베이스 형성을 위한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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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차세대 게임 호스팅 : 적은 위험부담과 비용으로 더 나은 퍼포먼스 만들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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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Beyond Illusion - 모바일 멀티플레이어 시장의 함정과 전략 |
08.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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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노말맵을 활용한 오브젝트 제작 방법 |
08.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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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일본 시장개관 : 일본의 PC온라인(on-line) 게임 시장이 직면하는 위기 |
08.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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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Best Production Practices |
08.06.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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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2007] 중국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
08.06.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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