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EU를 겨냥한 온라인 게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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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Teut Weidemann 소속 : Consultant Online Entertainment / Owner 트랙 : Production |
강연자 프로필 그는 1987년이래로 게임 산업에 종사한 베테랑이며, 60 여개 이상의 게임을 프로듀싱해왔다. 10여 년간 자신이 운영하는 게임 개발 스튜디오에서 일해오고 있으며, Panzer Elite and Soldner Secret Wars를 배급했다. 최근 2년 간 그는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게임배급사인 CDV의 CTO를 역임했다. 그 이후로 그는 온라인으로 전향하려는 회사들의 컨설팅을 해오고있다. 강연 목차 유럽 시장 세분화 현지화 이슈 서로 다른 게이머들의 스타일 마켓 잠재력 유럽에서의 호스팅 커뮤니티의 차이점 강연 내용 요약 이 세션은 한국아시아 게임개발자들이 유럽에서 게임출판을 할 때 직면하는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가장 주유 쟁점은 무엇인가? 왜 아시아의 주요 MMOG가 유럽에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가. 주요 차이점은 무엇인가.
* 본 영상은 2008년 11월 13일부터 15일에 개최된 "Korea Games Conference 2008" 에서 발표된 강연영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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