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3 |
기타 |
비즈니스센터 맞춤형 창업특강 |
12.09.26 |
0
|
|
592 |
기타 |
서울대 행정대학원 후원세미나 자료집 |
12.09.14 |
0
|
|
591 |
게임 |
[KSF2012] 성공적인 게임개발을 위한 타 산업 간 협업의 중요성 |
12.09.07 |
0
|
|
590 |
게임 |
[KGC2011] 스마트폰 캐주얼 게임 만들기 |
12.09.07 |
0
|
|
589 |
게임 |
[KGC2011] 다중 조명 소스 환경의 다이내믹 클로벌 일루미네이션 |
12.09.07 |
0
|
|
588 |
게임 |
[KGC2011] 파괴된 아름다움 : 기어즈 오브 워3의 아트 프로세스와 프로덕션 |
12.09.07 |
0
|
|
587 |
게임 |
[KGC2011] 빠른 프로토 타이핑이 기어즈 오브 워3를 어떻게 향상시켰는가? |
12.09.07 |
0
|
|
586 |
게임 |
[KGC2011] 모바일 환경과 음악게임 |
12.09.07 |
0
|
|
585 |
게임 |
[KGC2011] 악마의 삼각형: 끊임없는 타겟 회전 |
12.09.07 |
0
|
|
584 |
게임 |
[KGC2011] 모바일 게임 성능 개선 사례 |
12.09.06 |
0
|
|
583 |
게임 |
[KGC2011] ACE COMBAT ASSAULT HORIZON에서 보는 콘솔게임 개발 |
12.09.06 |
0
|
|
582 |
게임 |
[KGC2011] 회사가 붙잡는 신입 게임 프로그래머 되기 |
12.09.06 |
0
|
|
581 |
게임 |
[KGC2011] 비전엔진을 활용한 향상된 렌더링 |
12.09.06 |
0
|
|
580 |
게임 |
[KGC2011] FPS&TPS에서의 PvE 레벨 디자인하기 |
12.09.06 |
0
|
|
579 |
게임 |
[KGC2011] MORPG의 진화 |
12.09.05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