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ledge/seminar/__icsFiles/artimage/2012/09/04/kc45/2011KGC_LOGO_3.jpg)
Warhammer 40,000: Space marine의 랜더링 기술
![](/knowledge/seminar/__icsFiles/artimage/2012/09/04/kc45/10_6.jpg)
![](/knowledge/seminar/__icsFiles/artimage/2012/09/04/kc45/Daniel_1.jpg) |
이름 : Pope kim 소속 : Relic Entertainment.
(THQ Canada) 트랙 : Programming |
![](/knowledge/seminar/__icsFiles/artimage/2012/09/04/kc45/Pope_1.jpg) |
이름 : Pope kim 소속 : Relic Entertainment.
(THQ Canada) 트랙 : Programming |
![](/knowledge/seminar/__icsFiles/artimage/2012/09/04/kc45/10_7.jpg)
● 강연자 프로필
Daniel Barrero : 렐릭 엔터테인먼트에서 그래픽 프로그래머 Pope kim : 렐릭 엔터테인먼트의 수석 그래픽 프로그래머
● 강연 내용 요약
멀티플랫폼(PS3, XBox 360, PC) 게임 워햄머 40,000: 스페이스 마린에 사용한 렌더링 기술에 대해서 발표할 것이다. 특히 스페이스 마린이 30FPS의 안정된 속도로 실행될 수 있도록 구현한 Deferred Lighting 렌더링 시스템을 소개하고, 스페이스 마린 만의 독특한 비주얼을 성취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몇몇 렌더링 기법에 대해 깊이 알아볼 것이다.
![인쇄](/images/common/btn/btn_print.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