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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학교에서 게임하면서 팀웍과 조화를 배운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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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Playdom, 축구 게임 'Bola'로 유럽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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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Farmville 이용자 감소 - 1주일 만에 900만명 줄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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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게임업체 OnLive, AT&T 지원으로 1년간 무료 서비스 제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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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Activision, 수익성 높은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날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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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쿠바정부, 자국민 삶을 그린 3D 게임 개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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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이탈리아, 청소년 비디오 게임 중독 논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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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문화부, ‘온라인 게임 관리 잠정 시행 방법’ 발표..8월 1일 시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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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무료 서비스 기반 부분 유료화 게임 시장 규모, 2015년 70억 달러로 성장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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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6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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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인도] 인도 대기업 Reliance, 게임 사업 확대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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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게임 순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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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샨다, 중소 게임업체 해외 수출 지원.. 하반기 8종 신작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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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문화부, 온라인게임 수출장려∙중소게임업체 지원 정책 추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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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전세계 불법 다운로드 게임 피해 규모, 2조 엔 넘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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