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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미] 스타크래프트2, 상파울루市에서만 2시간동안 1,000개 팔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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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日 부모의 60%가 자녀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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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이탈리아, 올해 상반기 게임 시장 규모 전년 대비 6.9%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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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DeNA, 빠른 매출 성장세를 기반으로 글로벌 넘버원 기업 지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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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 부진, Xbox Live, PS Network의 무료 온라인 멀티 플레이 때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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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2014년 세계 소셜 게임 시장 규모 15억 달러 달할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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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EA의 Bright Light Studio, 이용자가 창조하는 게임 공간 마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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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EA, 2010 회계연도 1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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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EA,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온라인 게임 부분 유료화 서비스 본격 가동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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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GameStop, 올 가을부터 DLC(Download Content) 판매 예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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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Sony의 PS Home, 소셜 게임 플랫폼으로 거듭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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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RockYou, Facebook 가상 화폐 사용하기로 확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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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미] 멕시코 가정에서 게임기가 주요 가전으로 자리잡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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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ChinaJoy 2010, 중국의 온라인 게임 제품과 기술력 뽐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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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Softbank, 소셜 게임 투자의 일환으로 Zynga Japan 설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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