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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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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 나라의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 방송, 영화, 게임등 각 분야에 걸친, 3D 콘텐츠 산업의 최근 이슈와 3D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콘텐츠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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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 조회
299 게임
[남미] 스타크래프트2, 상파울루市에서만 2시간동안 1,000개 팔려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8 게임
[일본] 日 부모의 60%가 자녀와 함께 게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7 게임
[유럽] 이탈리아, 올해 상반기 게임 시장 규모 전년 대비 6.9% 증가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6 게임
[일본] DeNA, 빠른 매출 성장세를 기반으로 글로벌 넘버원 기업 지향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5 게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 부진, Xbox Live, PS Network의 무료 온라인 멀티 플레이 때문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4 게임
[북미] 2014년 세계 소셜 게임 시장 규모 15억 달러 달할 것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3 게임
[북미] EA의 Bright Light Studio, 이용자가 창조하는 게임 공간 마련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2 게임
[북미] EA, 2010 회계연도 1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1 게임
[북미] EA,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온라인 게임 부분 유료화 서비스 본격 가동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90 게임
[북미] GameStop, 올 가을부터 DLC(Download Content) 판매 예정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89 게임
[북미] Sony의 PS Home, 소셜 게임 플랫폼으로 거듭나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88 게임
[북미] RockYou, Facebook 가상 화폐 사용하기로 확정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6 0
287 게임
[남미] 멕시코 가정에서 게임기가 주요 가전으로 자리잡아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5 0
286 게임
[중국] ChinaJoy 2010, 중국의 온라인 게임 제품과 기술력 뽐내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5 0
285 게임
[일본] Softbank, 소셜 게임 투자의 일환으로 Zynga Japan 설립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2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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