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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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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각 나라의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 방송, 영화, 게임등 각 분야에 걸친, 3D 콘텐츠 산업의 최근 이슈와 3D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콘텐츠 정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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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 조회
269 게임
[남미] 멕시코, 아동 비만 문제 해결에 게임업체가 나서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9 0
268 게임
[인도] 인도 게임 업체 India Games, 세계 e스포츠 대회 WCG 주최 결정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9 0
267 게임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 6월말 현재 2억 9,600만 명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9 0
266 게임
[일본] Nintendo, 주주총회서 게임 타이틀에 대한 자사의 방침 밝혀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8 0
265 게임
[유럽] 영국 비디오 게임 시장, 음악에 추월 허용?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8 0
264 게임
[북미] iPad 구매 이후 다른 휴대용 단말 구매 의사 줄어들어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8 0
263 게임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7월 2호)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8 0
262 게임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종합지수 순위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61 게임
[일본] Nintendo, 도카이도 신칸센에 Nintendo Zone 추가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60 게임
[중국] 중국 바이두의 커뮤니티에서 운영하는 SNS게임 ‘월드컵 경기결과 추측’ 인기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9 게임
[일본] Playstation3의 보드게임 ‘Catan’, 가격 인하 후 판매량 8배 증가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8 게임
[중국] 중국 넷이즈 ‘몽환서유’, 최고 동시접속자 수 260만 명 돌파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7 게임
[유럽] 이탈리아, 비디오 게임을 활용한 시력 회복 사례 있어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6 게임
[북미] EA, 3D 입체 게임에는 프리미엄 가격 적용 검토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5 게임
[북미] Activison, 가정용 비디오 게임 매출 비중 적어..WoW에 주력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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