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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멕시코, 아동 비만 문제 해결에 게임업체가 나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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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인도] 인도 게임 업체 India Games, 세계 e스포츠 대회 WCG 주최 결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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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 6월말 현재 2억 9,600만 명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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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Nintendo, 주주총회서 게임 타이틀에 대한 자사의 방침 밝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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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영국 비디오 게임 시장, 음악에 추월 허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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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iPad 구매 이후 다른 휴대용 단말 구매 의사 줄어들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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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7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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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종합지수 순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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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Nintendo, 도카이도 신칸센에 Nintendo Zone 추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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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바이두의 커뮤니티에서 운영하는 SNS게임 ‘월드컵 경기결과 추측’ 인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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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Playstation3의 보드게임 ‘Catan’, 가격 인하 후 판매량 8배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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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넷이즈 ‘몽환서유’, 최고 동시접속자 수 260만 명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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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이탈리아, 비디오 게임을 활용한 시력 회복 사례 있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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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EA, 3D 입체 게임에는 프리미엄 가격 적용 검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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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Activison, 가정용 비디오 게임 매출 비중 적어..WoW에 주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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