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 |
게임 |
[유럽] EU, 국가별 온라인 도박 금지 허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9 |
0
|
223 |
게임 |
[유럽] 이탈리아, Microgame 전년 대비 2배 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9 |
0
|
222 |
게임 |
[남미] 멕시코, 게임 개발 학교 설립에 대한 논의 진행 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8 |
0
|
221 |
게임 |
[중국] 중국 정부-기업-가정 함께 참여하는 게임 자율 규제 시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8 |
0
|
220 |
게임 |
[유럽] 러시아정부, 게임 개발 지원 움직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5 |
0
|
219 |
게임 |
[유럽] 영국, 사회 문제를 다룬 ‘홈리스 돌보기’게임 iHobo 인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5 |
0
|
218 |
게임 |
[유럽] 영연방 아동들, 게임 이용 비중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5 |
0
|
217 |
게임 |
[북미] 캐나다, 온라인게임 운영 원스톱 지원 서비스 관련 컨소시엄 출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4 |
0
|
216 |
게임 |
[북미] 미국 게임 이용자 평균 연령 32세, 주당 13시간 이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4 |
0
|
215 |
게임 |
[북미] 건설/중장비 업체, 가상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기능성 게임’ 활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3 |
0
|
214 |
게임 |
[북미] Sony의 PSPgo, 무료 게임 콘텐츠로 소비자 유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3 |
0
|
213 |
게임 |
[북미] Sony의 차세대 PSP는 Android 탑재한 스마트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3 |
0
|
212 |
게임 |
[북미] 성인등급 게임 광고 게재를 둘러싼 시카고 운송청과 게임업계간 분쟁, 게임업계 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3 |
0
|
211 |
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6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22 |
0
|
210 |
게임 |
[중국] 중국 완미시공, 국내외 게임 기업 인수 통해 해외시장 공략 박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