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콘텐츠지식
  • 연구보고서
  • 이슈리포트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각 나라의 글로벌 게임시장동향 정보입니다.
  • 방송, 영화, 게임등 각 분야에 걸친, 3D 콘텐츠 산업의 최근 이슈와 3D 콘텐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콘텐츠 정보입니다.

항목별 검색

검색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출처 등록일 조회
254 게임
[북미] XBox Live, 가족이용자 대상 요금제 ‘Family Pack’ 11월 출시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3 게임
[북미] 캐나다 온타리오 지역, 게임 기술 센터 유치 나서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2 게임
[북미] 소셜 게임 이용자 중 10%는 아이템 구매에 월 평균 25달러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나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13 0
251 게임
[북미] Disney, iPhone용 인기 게임 개발사 Tapulous 인수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09 0
250 게임
[북미] Zynga, 이번엔 iPhone으로- FarmVille, iPhone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09 0
249 게임
[북미] Playdom, 잇따른 투자 유치로 공격적인 M&A 추진
한국콘텐츠진흥원 10.08.09 0
248 게임
[남미] 아르헨티나 UNLP(플라타국립대학), 비디오 게임 발전 관련 대담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9 0
247 게임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매출, 아∙태지역 56%, 전세계 3분의 1 차지” - PwC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9 0
246 게임
[유럽] 이탈리아 비디오 게임 시장, 비중 적어 경기 침체 영향 미비-AC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9 0
245 게임
[북미] 2009년 미국 모바일 유료 콘텐츠(Mobile Virtual Goods) 시장 규모 1억 6,800만 달러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9 0
244 게임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7월 1호)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9 0
243 게임
[일본] 일본 5월 게임소프트 판매 실적, 신작게임들 강세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0 0
242 게임
[일본] MT Japan, 스폰지밥 온라인 게임으로 아시아 게임시장 공략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0 0
241 게임
[일본] ‘현재 게임 판매가는 소비자들에게 부담스러운 수준’ 의견 대두 돼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0 0
240 게임
[일본] Bandai, 일본 초등학교 교과서 제작에 참여
한국콘텐츠진흥원 10.07.20 0

RSS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