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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XBox Live, 가족이용자 대상 요금제 ‘Family Pack’ 11월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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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캐나다 온타리오 지역, 게임 기술 센터 유치 나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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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소셜 게임 이용자 중 10%는 아이템 구매에 월 평균 25달러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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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Disney, iPhone용 인기 게임 개발사 Tapulous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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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Zynga, 이번엔 iPhone으로- FarmVille, iPhone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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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Playdom, 잇따른 투자 유치로 공격적인 M&A 추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8.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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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남미] 아르헨티나 UNLP(플라타국립대학), 비디오 게임 발전 관련 대담 개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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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매출, 아∙태지역 56%, 전세계 3분의 1 차지” - PwC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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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유럽] 이탈리아 비디오 게임 시장, 비중 적어 경기 침체 영향 미비-AC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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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2009년 미국 모바일 유료 콘텐츠(Mobile Virtual Goods) 시장 규모 1억 6,800만 달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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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7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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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일본 5월 게임소프트 판매 실적, 신작게임들 강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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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MT Japan, 스폰지밥 온라인 게임으로 아시아 게임시장 공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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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현재 게임 판매가는 소비자들에게 부담스러운 수준’ 의견 대두 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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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일본] Bandai, 일본 초등학교 교과서 제작에 참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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