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북미] 디지털 콘텐츠 다운로드 시장 아직은…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10.10.22 | ||||
디지털 콘텐츠 다운로드 시장 아직은…
스마트폰,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다운로드받았음
않고 있음을 보여줌
트폰이 4% 정도로 아직 미미한 수치를 기록
라우징이나 이메일처럼 보다 근본적인 작업들을 하고 있다”며 “하지만 게임 콘솔 절반이 인터넷에 연결돼 있고 블루레이 플레이어 구매 예정자들이 인터넷 접속을 원하는 등 시장이 열릴 가능성은 크다”고 설명
게이머부터 Facebook에서 Farmville을 즐기는 40대 여성 게이머까지 매우 넓어졌다”며 “이는 분명 인터넷과 스마트폰, 온라인 게임 덕분”이라고 강조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