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 |
방송 |
[KBI칼럼] '콘텐츠'와 대선공약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10.29 |
0
|
112 |
방송 |
[KBI칼럼] PP 제작센터 설립해야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10.17 |
0
|
111 |
방송 |
[KBI포커스07-18] 디지털케이블방송과 IPTV 서비스의 동향과 분석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9.14 |
0
|
110 |
방송 |
[07-16] 방송산업 비정규근로의 문제점과 정책과제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8.17 |
0
|
109 |
방송 |
[07-15] PP의 자체제작 시장 분석 및 활성화 방안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8.03 |
0
|
108 |
방송 |
[07-14] 디지털 시대 방송인력 운영전략의 쟁점과 해법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7.13 |
0
|
107 |
방송 |
[07-12] 방송채널사용사업자 드라마제작의 성과와 과제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6.14 |
0
|
106 |
방송 |
[KBI포커스07-11] 디지털미디어시대, 공공서비스콘텐츠 정책 방안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5.31 |
0
|
105 |
방송 |
[07-10] 한미FTA : 유료방송시장 개방의 영향과 대응방안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5.15 |
0
|
104 |
방송 |
[KBI칼럼] 방송시장 개방과 콘텐츠 경쟁력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4.30 |
0
|
103 |
방송 |
[KBI포커스 07-09]동영상 UCC 전망과 과제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4.30 |
0
|
102 |
방송 |
[KBI포커스07-08]공영방송사의 책무와 독립성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4.13 |
0
|
101 |
방송 |
[KBI칼럼] FTA 방송개방, 새로운 도약의 기회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4.12 |
0
|
100 |
방송 |
[KBI칼럼] 한미 FTA 타결과 IPTV 콘텐츠의 중요성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4.10 |
0
|
99 |
방송 |
[07-07]영상물 유통시장의 변화와 신디케이션의 가능성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7.03.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