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 |
방송 |
[KOCCA포커스 2012-10호] 2011년 방송콘텐츠 수출입 현황 및 시사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9.20 |
0
|
202 |
만화 |
[KOCCA포커스 2012-09호] 웹툰의 현황 및 특성과 웹툰 기반 OSMU 활성화 방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28 |
0
|
201 |
방송 |
[KOCCA포커스 2012-08호] 중남미 방송영상콘텐츠 시장 진출환경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8.06 |
0
|
200 |
기타 |
[KOCCA포커스 2012-07호] 연예기획사 등록제 도입과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활성화 방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1 |
0
|
199 |
기타 |
[KOCCA포커스 2012-06호]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기반 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21 |
0
|
198 |
기타 |
[KOCCA포커스 2012-05호] 국가별 한류 콘텐츠 수출동향과 한국 상품 소비인식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11 |
0
|
197 |
기타 |
[KOCCA포커스 2012-04호] 콘텐츠 불공정거래 실태와 자율준수 평가제도 도입 필요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21 |
0
|
196 |
게임 |
[KOCCA포커스 2012-03호] 게임문화 가치 증진을 위한 지원정책 제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5.08 |
0
|
195 |
기타 |
[KOCCA포커스 2012-02호] 문화원형 디지털화 사업의 평가와 향후 발전방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4.13 |
0
|
194 |
기타 |
[KOCCA포커스 2012-01호] 콘텐츠산업의 고용효과 분석과 고용정책 방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3.26 |
0
|
193 |
기타 |
[KOCCA포커스 2011-20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현황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2.17 |
0
|
192 |
기타 |
[KOCCA포커스 2011-19호] 한국과 일본의 콘텐츠 산업 금융투자 시스템 비교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2.02 |
0
|
191 |
기타 |
[KOCCA포커스 2011-18호] 스마트 환경에서 미디어 콘텐츠 사업자의 대응과 과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1.30 |
0
|
190 |
게임 |
[KOCCA포커스 2011-17호] 멀티플랫폼 게임의 동향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2.13 |
0
|
189 |
기타 |
[KOCCA포커스 2011-16호] 문화콘텐츠 산업의 노동생산성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12.0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