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 |
게임 |
뇌파를 이용한 게임인터페이스의 발전 및 실용화 방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0
|
80 |
게임 |
중국게임업체 - 쟈신(甲昕)(왕이 온라인게임사업부) [게임피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0
|
79 |
게임 |
<베이징 무비오우(目標) 소프트웨어유한회사> 부사장 인터뷰 [인터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0
|
78 |
게임 |
게임시장 전면개방의 효과와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0
|
77 |
게임 |
‘한류(韓流)’속의 아시아 청소년 사이버 문화: 온라인게임의 확산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76 |
게임 |
플레이스테이션3 발매 시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75 |
게임 |
[제작기] Joy 프로농구 개발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74 |
게임 |
[제작기] ENG 슈퍼배구 제작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73 |
게임 |
[제작기] 새로운 장르에 대한 도전, RTS게임(노바149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72 |
게임 |
[제작기] 스틱스 키프엔터테인먼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71 |
게임 |
TV게임(비디오게임)과 뇌의 관계에 관한 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70 |
게임 |
[제작기] 라스트 워리어 (Last Warrior)- 세상을 구할 진정한 영웅을 찾아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69 |
게임 |
컴퓨터게임의 미학 : 놀이에서 뉴미디어 텍스트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68 |
게임 |
한국인의 온라인 라이프스타일과 게임행동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
67 |
게임 |
[제작기] 동토의 여명 제작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