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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과 전쟁 : 게이머의 전쟁관련 의식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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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에듀게임의 유형 및 향후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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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PC게임 S/W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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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한국 온라인게임산업의 형성 매카니즘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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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제작에 있어 내러티브(Narritive)에 대한 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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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디지털 시대의 게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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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음악의 장르와 음악적 기능 고찰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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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기능성게임의 현황과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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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제작사의 전문인력 구성변화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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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학습용 게임의 효과 요인 및 학습방법의 연구와 그 과제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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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여성게임캐릭터의 상품가치 연구 : 툼레이더 사례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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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기획에의 활용을 위한 온라인게임 구성과 이용자 성향의 비교연구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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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의 사행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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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이유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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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의 스토리텔링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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