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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온라인 게임과 마케팅: 그 불가분의 관계 [KGDC200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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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온라인 게임 수익 모델 그 현주소 - [KGDC 200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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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9 |
게임 |
고객체험으로써의 온라인 게임(TOtal Experience) [KGDC200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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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2월 첫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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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1월 넷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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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 |
게임 |
모바일게임순위(2003년 12월 첫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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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 |
게임 |
컴퓨터 게임의 미학: 그 매체적·문화적 함의에 대하여[제4회 미래게임포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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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아이템을 중심으로 살펴본 디지털 게임의 법률 문제[제3회 미래게임포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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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 |
게임 |
패러다임의 변화와 게임의 미래[제3회 미래게임포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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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 |
게임 |
에듀게임 제작 사례 및 산업 전망 [제 2회 미래 게임포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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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
게임 |
교육과게임 : 게임 교육의 현황 및 개선방안[제2회 게임포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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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미래포럼 발표자료: 게임의역사와본질[제1회 미래게임포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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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The Study on Optimization of Virtual Presence for Computer-Game Design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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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효율적인 게임기획을 위한 XGD의 도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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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성공적인 게임제작을 위한 게임프로세스관리 표준 모델킷 정립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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