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37 |
기타 |
리메이크/포맷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27 |
0
|
11036 |
게임 |
[가마수트라] Sponsored Feature : 진화하는 게임 – 실험적 클라우드 기반의 레이 트레이싱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27 |
0
|
11035 |
게임 |
[가마수트라] Façade 이후 : 자연어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패턴 매칭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27 |
0
|
11034 |
기타 |
[중국] 올해 중국 인터넷 광고시장 370억 위안 규모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33 |
기타 |
[중국] 한·중·일 FTA 산관학 공동연구 제6차 회의 개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32 |
게임 |
[중국] 한중 게임산업 전방위 협력 모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31 |
영화 |
[중국] 《아저씨》 中 개봉 스크린 4000개 이상 확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30 |
기타 |
[중국] 게임 모바일 광고 최다 클릭수 기록, 업계 이목 태블릿 PC에 집중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29 |
출판 |
한국 전자출판업계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28 |
게임 |
[유럽] 콘솔 게임을 뛰어 넘기 위한 소셜 게임의 장르 확장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27 |
음악 |
[유럽] 음악 산업의 생태계를 뒤바꾼 스티브 잡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26 |
음악 |
[유럽] 2011년 영국 음악 시장: 디지털 싱글 160만개 판매 예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25 |
모바일 |
[유럽] 어린이 모바일 기기 활용도 증가 현상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24 |
게임 |
[유럽] PEGI 게임등급시스템 스마트폰 및 모바일 게임 분야로 확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
11023 |
애니메이션 |
글로벌 애니메이션 산업 개요 | 한국콘텐츠진흥원 |
11.09.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