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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중국] 올해 중국 인터넷 광고시장 370억 위안 규모 전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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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1.09.15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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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중국 인터넷 광고시장 370억 위안 규모 전망
출처: 중국망 中国网 (2011.9.1)
▶ 주요내용
규모가 370억원에 달해 전년대비 15%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 경제 글로벌화의 추세가 점점 강해짐에 따라 디지털미디어기술과 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은 각국경제의 지속적발전의 중요한 전략으로 떠올랐다. 향후 전반 산업발전의 구동력이 되는 디지털미디어의 발전이 세계 정치와 경제발전에 대한 영향이 날로 더 커지고 있다.
- 중국 전자비지니스협회 디지털서비스센터가 최근에 발표한 보고서에는 올 상반기 글로벌 인터넷광고시장의 규모가 361.4억 달러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중국의 인터넷광고시장의 규모는 더욱더 성장이 빨랐다.
- 반석정보기술회사의 CEO 전녕(田宁)은 "몇 년간 데이터광고, 데이터마케팅은 매우 빠르게 발전했다"고 지적하면서 "Tencent 는 지난해의 디지털화 부가가치서비스가 200여억원의 영업수입을 올렸으며 검색엔진 Baidu는 지난해의 인터넷광고수입이 100억에 가까웠고 구글의 글로벌 수입은 400억에서 500억달러에 달한다"라고 예를 들었다. 인터넷프로세스건설이 더 보완되 고 더욱 많은 네티즌들이 온라인시스템 지불을 선택함에 따라 앞으로 몇 년간 중국은 디지털광고와 디지털마케팅의 경제적인 성장이 더욱 빨라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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