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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대만 게임시장 조사 06년 20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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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6 |
게임 |
게임산업계의 실태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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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 |
[Gamasutra] 상하이에서 일주일- Gamasutra의 중국 게임 시장 조사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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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4 |
게임 |
[Gamasutra] 부분 재택근무의 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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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3 |
게임 |
[Gamasutra] 게임 법 - 계약 101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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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2 |
게임 |
[Gamasutra] Cell 브로드밴드 엔진 프로그래밍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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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1 |
게임 |
[TGS2006 참관기]1편 드디어 들어온 TGS 2006의 현장!! - 우준홍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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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30 |
게임 |
중국 게임시장 조사 197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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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9 |
게임 |
[패미통] 비디오게임 판매 순위 (2006년 10월 둘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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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8 |
출판 |
[Gamasutra] Cell 프로세서의 내부구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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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7 |
게임 |
[Gamasutra] 캐주얼 게임 판매 개선에 활용되는 전환율 이외의 수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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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6 |
게임 |
[패미통] 비디오게임 판매 순위 (2006년 10월 첫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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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5 |
게임 |
[Gamasutra] 디자이너 수첩- 형편없는 게임 디자이너, 바보는 가라! 7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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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241호] FCC, 디지털 시대의 어린이 방송 의무조항 2차 명령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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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23 |
기타 |
[통권 241호] 디지털 유비쿼터스 사회?: 전자무선추적 장치와 대안적 사회성의 구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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