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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amasutra] IGE- MMO 트레이딩 머신의 내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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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게임시장 조사 200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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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대만 게임시장 조사 06년 2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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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79 |
게임 |
[패미통] 비디오게임 판매 순위 (2006년 11월 첫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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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패미통] 마케팅 데이타 서비스 (2006년 10월)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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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243호] 프랑스 PVR의 발전에 대한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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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통권 243호] 인터넷 소비자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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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amasutra] Democracy Now- Torque X 개발사 GarageGames와의 인터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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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amasutra] 클릭을 너무 많이하는 유닛 기반 인터페이스의 해로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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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Gamasutra]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의 중독과 구조적 특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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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72 |
게임 |
[Gamasutra] Microsoft Xbox 360 Live Vision 카메라 기술 업데이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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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71 |
게임 |
[Gamasutra] 병렬 게임 유니버스 이론- 멀티플레이어 게임 및 게임 접근성 패러다임의 변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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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중국 게임시장 조사 199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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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69 |
게임 |
제 44회 Amusement Machine Show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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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 |
[Gamasutra] 죽음과 고슴도치, 그리고 주요 동영상- 파운데이션 9의 CEO 존 골드먼 초고속 발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6.11.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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