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22 |
게임 |
[가마수트라] 인디 게임 홍보의 비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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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21 |
모바일 |
[중국] 중국 점령한 애플과 안드로이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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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20 |
기타 |
[중국] 시나웨이보 가입자 수 5억 돌파, 수익모델 다변화 할 것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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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9 |
기타 |
[중국] 텐센트 메신저 ‘QQ’, 휴대폰에 이어 스마트 TV까지 노린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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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8 |
게임 |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규모 52억 위안(한화 약 9,000억 원) 돌파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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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7 |
출판 |
[중국] 아마존 차이나, 중국 전자책 시장에 도전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3.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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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6 |
방송 |
[중국] 광전총국, 다큐멘터리 제작 전 심의제도 실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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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5 |
기타 |
[중국] 설, 문화소비 촉매제 역할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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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4 |
기타 |
[중국] 2012년 중국 문화산업 수출규모 전년 동기대비 16.3% 성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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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3 |
게임 |
[중국] 온라인 게임 문화산업의 핵심영역으로 주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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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2 |
게임 |
[중국] 게임기 판매 금지령 취하 소문 돌아, 문화부 적극 부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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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1 |
게임 |
[일본] 일본 유명 게임 소프트 업체, 인터넷 게임으로 해외시장 개척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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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10 |
방송 |
[일본] JAMCO 영어판 제작 32개 프로그램 선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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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09 |
기타 |
[일본] 일본 유명 식‧음료회사 기본상품으로 해외시장 개척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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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08 |
기타 |
[일본] 휴대전화 3사, 콘텐츠 개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3.02.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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