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02 |
게임 |
[유럽] 프랑스 기능성 게임 개발업체 KTM Advance 200만 유로(한화 32억) 투자유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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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미국 4월 비디오게임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판매 실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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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美 대법원, 폭력적 비디오게임 판매 금지법 심리 들어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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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북미] EA, 중고게임 유통으로 인한 수익 악화 타개 대책 마련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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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작가 포럼 :게임 크리에이터 조던 메크너와 에릭 샤이를 만나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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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콘텐츠산업동향]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심층이슈 (2010년 09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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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96 |
게임 |
[가마수트라] 몰입을 위한 설계:진일보하는 게임의 물리적 경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5.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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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가마수트라] 블리츠 게임즈의 Droplitz 제작 후기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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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Internet Connected TV시장 현황 및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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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정치적인 보도의 새로운 시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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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모바일 콘텐츠의 혁명:증강현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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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91 |
방송 |
일본에서의 신 한류 엔터테인먼트 최신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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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90 |
기타 |
iPad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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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89 |
방송 |
정치적인 보도의 새로운 시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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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
떠오르는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Foursquare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4.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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