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32 |
게임 |
[일본] Sony, 3D 영상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dot park' 개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7 |
0
|
9731 |
방송 |
[콘텐츠산업동향] 미국 콘텐츠 산업동향 (09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7 |
0
|
9730 |
게임 |
[유럽] 영국 BT, 클라우드 방식 게임 제공 업체 온라이브 지분 인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9 |
애니메이션 |
[콘텐츠산업동향] 일본 콘텐츠 산업동향 (09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8 |
기타 |
[일본] SONNET, 콘텐츠 사업 수익원으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7 |
영화 |
[일본] 3D 디지털 영사기 생산 늘림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6 |
게임 |
[일본] 닌텐도 성장의 전환점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5 |
음악 |
[일본] 아이돌 가수, 영화에서 판촉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4 |
방송 |
[일본] 3D 방송, <내년 가을 이후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3 |
게임 |
[유럽] E3에서 발표될 Virgin의 화려한 귀환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2 |
방송 |
[유럽] 캔버스 프로젝트 아직 미확정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1 |
방송 |
[유럽] RTL의 Five 매각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20 |
방송 |
[유럽] Zodiak RDF 인수 마무리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6 |
0
|
9719 |
게임 |
[가마수트라] 2009년 중 비디오 게임 산업 동향 및 2010년 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5 |
0
|
9718 |
게임 |
[가마수트라] 픽셀들의 치욕 : 이기기 위해 스스로 자학하게 만드는 게임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0.06.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