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 |
게임 |
일본 게임시장 동향과 트렌드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9 |
0
|
86 |
기타 |
영국 정책추진체계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6 |
0
|
85 |
방송 |
미국 내 중국 방송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3 |
0
|
84 |
기타 |
[통계브리핑] IIPA(2011), 미국 저작권산업의 경제적 기여도 발표, 전체 산업을 견인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7.11 |
0
|
83 |
기타 |
2012년 상반기 일본의 소비 트렌드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27 |
0
|
82 |
기타 |
[통계브리핑] IFPI, 2011년 글로벌 음악시장 167억 달러 규모로 하락, 우리나라 11위 기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27 |
0
|
81 |
기타 |
영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 현황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26 |
0
|
80 |
영화 |
소설원작 할리우드 영화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22 |
0
|
79 |
기타 |
일본 광고업체의 해외 진출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20 |
0
|
78 |
음악 |
라이브 공연이 투어리즘에 미치는 경제적 기여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15 |
0
|
77 |
기타 |
[통계브리핑] PWC, 2011년 글로벌 E&M시장 1조 6천억 달러 규모, 우리나라는 10위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14 |
0
|
76 |
게임 |
중국 스마트폰 게임시장 현황 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12 |
0
|
75 |
게임 |
2011 해외 콘텐츠 기업 디렉토리 (게임, 음악, 출판, 캐릭터, 유관기관)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11 |
0
|
74 |
방송 |
2011 해외 콘텐츠 기업 디렉토리 (방송, 애니메이션, 영화, 지식정보)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11 |
0
|
73 |
게임 |
일본의 최근 소셜게임 규제 & 국내 SNG업체 진출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12.06.05 |
0
|